12
01
스타듀밸리의 드림 플레이어 캐릭터

오늘도 딸기가 잘 크고 있네!

ಇ 이름 / 크렘 커스터드

ೃ 별칭 / 크렘

ಇ 종족 / 인간

ಇ 직업 / 前 '조자' 회사원 | 現 '하트&베리' 농장 주인

ಇ 나이 / 28세

ಇ 키 / 180cm

ಇ 몸무게 / 70kg

ಇ 혈액형 / AB형

ಇ 생일 / ???

ಇ 좋아하는 것 / 베리류 과일, 천청석, 날이 잘 드는 칼, 꽃

더보기

ೃ 천청석

꒱광산에서 석탄을 캐다가 발견한 광물. 뭔가 맘에 들어서 목걸이로 만들어서 가지고 다닌다.

 

날이 잘 드는 칼

꒱항상 광산에서 주운 무기는 항상 시원치 않아 고민하던 중 갤럭시 소드를 발견하고 굉장히 마음에 들어했다. 몬스터 사냥 외에도 나뭇가지 정리, 수박과 호박 자르는데도 사용하고 있다.

ಇ 싫어하는 것 / 날이 안드는 칼, 시든 작물, 벼락

더보기

ೃ 날이 안드는 칼

꒱날이 안드는 칼이 부딛히면 나는 소리에 피부가 오소소 돋아서 싫어한다.

ಇ 특징 / 페도라, 많은 흉터

더보기

ೃ 페도라

꒱페도라에 열대클립을 꽂아놨다.

 

ೃ 많은 흉터

꒱광산에서 몬스터를 잡다가 생긴 상처. 작은 몬스터들이라면 그냥 맞고 지나갈 때가 많다.

ಇ 특기 / 몬스터 꼬치

더보기

ೃ 몬스터 꼬치

꒱작은 몬스터를 칼로 꼬치처럼 꽂는다. ...몬스터를 효율적으로 채집하기 위함이라고 설명하나 그냥 재미삼아 하는 것 같다.

ಇ 성격 / #털털함 # 잘 보살피는 #순수함

더보기

ೃ 털털함

꒱사소한 일에 신경쓰지 않는다. 항상 자신이 하는 일에 대해 의문을 가졌다 자신이 무엇을 위해 공부하고 일하고 있는지, 그것이 얼마나 중요한 일인지. 학창 시절에는 좋아하는 것에 집중했고 회사에서 일 할 때는 무엇이 중요한지 헤맸고 스타듀밸리에 와서는 마을 사람들과 농장에 집중하고 있다 이외에 일어나는 갑자기 비가 와 옷이 몽땅 젖는 등의 사소한 일에는 생각하지 않고 넘긴다.

 

잘 보살피는

꒱마을 사람들 모두와 좋은 관계를 맺으려 한다. 마을 사람들이 좋아하는 것을 기억하고 얻으면 바로 찾아가 주는 일이 잦다. 무리 하진 않으며 자주 주는 선물은 꽃이다. 덕분에 마을 사람들 집에는 꽃병을 하나씩 가지고 있다. 에어로빅 수업에서는 그녀가 매우 로맨틱하다고 이야기가 나오지만 그녀는 모르고 있으며 그저 꽃을 보면 기분이 좋아지니까 라는 이유로 주고 있다.

 

순수함

꒱어떻게 보면 그녀는 눈치가 없다. 학창 시절에도 회사에서도 그녀의 털털함과 잘 보살피는 성격에 오해한 사람들이 많았다. 하지만 그녀는 그런 의도가 없었기에 오해한 사람들만 속이 타곤했다. 스타듀밸리에서도 마찬가지다. 그녀는 단순하게 살고 싶어하며 자신한 행동으로 일어나는 나비효과보단 당장 그 사람이 어떤지가 궁금하다. 그저 그 사람도 복잡하지 않고 평화롭게 살기를 바라며 오늘도 주민들에게 줄 꽃을 채집하고 있다.

ಇ 취미 / 요리, 소스의 여왕 보기

더보기

ೃ 요리  

꒱안타깝게도... 그녀는 요리를 잘 못한다. 레시피 대로 하긴 하나 정확한 용량을 알지 못해 한 술이 두 술이 되고 두 술이 반 술이 되는 기이한 방법으로 못먹을 정도는 아니지만 기분이 상하는 요리를 만들어낸다. 그녀의 요리를 먹은 주민들은 안타까운 마음에 음식을 나눠주는 일이 잦은데 특히 거스가 주로 준다.

ಇ 인간관계 / 쌍둥이 남동생 , 세바스찬, 엘리엇, 페니, 샌디

더보기

ೃ 쌍둥이 남동생

꒱성격 좋은 형제. 어릴때 부터 사이좋게 지내왔다 다만 남동생은 깔끔한걸 좋아하는 성격이라 어릴 적에 크렘이 지저분하다는 이유로 다툰 적은 많다.

 

ೃ 세바스찬

꒱광산을 자주 다녀 근처에 있는 세바스찬에게 광물을 주는 일은 빈번했다. 저녁에 자주 만나다 보니 서로의 하소연을 많이 이야기하게 되었다. 마을에서 제일 그녀를 이해해주고 받아 주는 사람.

 

엘리엇

꒱소설가인 그의 말이 멋지다고 생각해서 친해지게 되었다. 그러나 초반에 그녀가 그에 대해 잘 몰라 좋아하지 않는 것을 많이 주었다가 혼난 적이 있다. 그뒤로 크렘은 '다른 마을 주민들은 좋아하는데 그는 조금 까다로운 것 같네.'라고 생각한다.

 

 페니

꒱유독 마을에서 자주 보는 주민. 항상 쓸쓸해보이는 페니가 신경쓰여 어느날은 농장에 꽃을 너무 많이 심어 수북한 꽃을 페니에게 몇다발 주자 행복해하는 얼굴을 보고 더 자주 줘야겠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매년 여름 하트앤베리 농장에는 양귀비가 피어있다.

 

샌디

꒱사막에 가서 처음 만난 사람. 자신과 비슷한 성격으로 동질감을 느껴 오아시스에 갈 때마다 수다를 떨고 온다. 주로 이야기 하는 건 크렘의 광산 탐험담.

ಇ 과거 / 조자에서 근무하는 평범한 회사원

더보기

꒱첫 직장으로 대학교의 취업 인턴십에 뽑혀 일하게 되었다. 그때 당시 조자의 인력난으로 운좋게 오래 근무 할 수 있게 되었다. 그러나 회사원으로 매일 책상 앞의 컴퓨터로 일을 하는건 그녀에게 맞지 않았다. 고민하던 끝에 그녀는 책상을 박차고 나왔다. 그리고 백수로 뒹굴뒹굴 하던 중 할아버지의 편지를 발견하고 스타듀밸리에 가게되었다.

ಇ 현재 / 스타듀밸리에서 제일가는 농장 주인이 되었다.

더보기

꒱그녀는 농장에서 주로 딸기와 블루베리를 키운다. 그녀의 농장에서 나온 잼과 와인은 맛있기로 소문이 났다. 어떻게 보면 그녀가 유일하게 잘하는 요리 일지도 모른다. 그녀의 잼과 와인은 다른 지역에서도 납품하는데 인기가 좋다고 한다. 최근엔 스타후르츠로 잼을 만들어 볼까 생각중이다.

ಇ 스킬 / 몬스터 꼬치

더보기

ೃ 몬스터 꼬치

꒱몬스터를 재빠르게 찔러 꼬치로 만든다.

ಇ 질문

더보기

Q. 습관이나 버릇이 있다면?

A. 집 안을 가득 채운다(인테리어적으로).

COMMENT